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새로운 노선 계획] 도쿄 오타구(大田区): 카마카마선: 사업비 1,260억엔, 31년 후 흑자화 전망 free counters

[새로운 노선 계획] 도쿄 오타구(大田): 카마카마선: 사업비 1,260억엔, 31 흑자화 전망

 

도쿄 오타구(大田) 케이큐카마타역(京急蒲田) 토큐카마타역(東急蒲田) 등을 잇는 신공항선

(新空港線, 통칭 카마카마선[蒲蒲線]) 중에 케이큐카마타~토큐 야구치노와타시(京急蒲田~東急矢口渡) 사이를

정비할 필요한 사업비가 1,260억엔이라는 예상결과를 발표했다. 영업시작 31 흑자화를 예상한다.

 

예상결과 대상은 야구치노와타시역부터 카마타역으로 가는 도중 지하로 들어가 케이큐카마타역으로

이어지는 정비사업이다.

개통하면 하네다공항(羽田空港)까지 소요시간은 토큐덴엔초후역(東急田園調布)부터 30,

나카메구로역(中目黒駅)부터 37분이 걸리며, 기존에 비해 각각 20, 11 줄어든다.

 

오타구는 2018년중에 노선 등을 정비하는 3섹터 설립을 목표로 한다.

다만, 2020 도쿄올림픽 개최까지 운행은 어렵다고 밝혔다.

 

출처: 330, 산케이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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