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철도인프라 계획] 오사카모노레일: 카도마시부터 히가시오사카시 방면 연장을 위한 사업특허 신청 free counters

711, 오사카고속철도(大阪高速鉄道) 오사카모노레일(大阪モノレ) 노선 연장사업에 대해

궤도법에 근거, 국토교통성장관에 운수사업특허를 신청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신청은 현재 종점인 카도마시역(真市駅)부터 히가시오사카시(東大阪市) 우류도역(瓜生堂, 가칭)까지

영업거리 8.9km 구간이다.

 

중간에는 카도마미나미(真南), 고노이케신덴(鴻池新田), 아라모토역(荒本) 만든다(현재는 모두 가칭)

노선은 복선으로 과좌식 모노레일이다(반대 형태는 매달려 가는 현수식모노레일[치바모노레일 ])

 

건설비는 286억엔이며, 별도로 기둥, 교각 도로 쪽에서 설치하는 구조물 사업비로 740억엔을 예상한다.

카도마시~우류도 개업은 2029년을 목표로 한다.

 

출처: 713, Traffic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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