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사이드라인이 ‘철도딸래미’에 완전히 꽂혔네요 ^^
참고로 역의 발매기에는 시바구치 코노미 화면을 반영한 상태입니다.
요코하마씨사이드라인(横浜シーサイドライン)은 14개 모든 역 구내에 있는 자동정산기 갱신을 한다.
도입한 지 14년이 지나 기능을 추가한 신형으로 2월말까지 교체할 예정이다.
신형 정산기는 이용객이 설정하는 10엔 단위 금액을 충전할 수 있으며, 기존 영어, 일본어 대응을
한국어, 중국어를 추가하여 총 4개국어로 대응한다.
IC카드 이용방법도 삽입 방식에서 트레이에 올려놓는 방식으로 바꾼다.
또한, 화면에 철도딸래미(鉄道むすめ, 테츠도무스메) 캐릭터인 시바구치 코노미(柴口このみ)가 등장한다.
철도사업자 유니폼을 입은 오리지널 캐릭터인 철도딸래미를 화면에 도입한 정산기는 전국 처음이다.
출처: 2월8일, 카나로코
**내용 요약: 요코하마씨사이드라인은 사용한 지 14년이 지난 정산기를 신형으로 교체하면서
IC카드 충전방식을 바꾸고, 기존 영어, 일본어 대응에 한국어, 중국어를 추가함.
또한 일본 철도사업자 중 처음으로 정산기 화면에 철도딸래미(테츠도무스메) 캐릭터인 시바구치 코노미가 등장.
'2019_Last-Inside > 인프라 취약점 개선'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객차 재활용] 토부철도: SL타이쥬 객차에 예전 JR홋카이도 하마나스로 쓰던 드림카 도입(4월13일부터) (0) | 2019.02.16 |
---|---|
[새로운 철도] 구마모토공항 접근 철도는 오츠? 산리기? 구마모토현은 산리기 경로를 지지한다고 발표 (0) | 2019.02.16 |
[자연재해, 철도복구] JR큐슈: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었던 하루다선 3월9일에 운행재개 (0) | 2019.02.15 |
[새로운 노선 검토] JR큐슈: 구마모토공항 접근 개선에 ‘산리기역 분기 복선화’ 검토 (0) | 2019.02.14 |
[새로운 실험] JR동일본 차세대 신칸센 알파엑스의 선두 한쪽은 1량 통째로 ‘코’ [시속 360km 운행 목표] (0) | 2019.0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