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새로운 철도인프라 도입] 에이잔전철: 2016년3월부터 IC카드 도입(전국상호이용) free counters

[새로운 철도인프라 도입] 에이잔전철: 20163월부터 IC카드 도입(전국상호이용)

 

에이잔전철도 IC카드시스템을 도입하고, 마그네틱 방식 카드 사용을 마칩니다만,

외국인이 이용하는간사이스루패스 기간 한정으로 발매하는 마그네틱 방식 기획승차권은 계속 이용할 있습니다.

 

78, 교토시 에이잔전철(叡山電) IC카드시스템을 20163월에 도입한다.

현재 도입한 스룻토칸사이(スルッとKANSAI) 대응 공동 자기카드는 IC카드 도입에 앞서 발매, 이용을 마친다.

 

 

이번에 도입하는 시스템은 전국상호이용 서비스에 대응한다. 간사이(関西) 사철을 중심으로 도입한

피타파(PiTaPa) JR서일본 이코카(ICOCA) 10종류의 교통계열 IC카드를 이용할 있다.

 

이에 앞서 회사는 930일에 마그네틱방식 카드 발매를 마친다. 20161 말에는 자기카드 이용도 마친다.

, 스룻토칸사이 2일권(スルッとKANSAI 2dayチケット) 기획승차권은 계속 이용할 있다.

 

 

출처: 78, Response, 에이잔전철 공지

 

아래 사진은 버스 운임함인데요, 에이잔전철은 일인승무라 차내에도 IC카드 대응 운임함으로 교체가 예상됩니다.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