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고객 편의제공] 호쿠리쿠신칸센 E7, W7계 내에 큰 짐 보관공간 설치(12월 말까지) free counters

[고객 편의제공] 호쿠리쿠신칸센 E7, W7 내에 보관공간 설치(12 말까지)

 

현재 신칸센에 (하물, 荷物) 공간이 있는 차량은 E2 일부가 있습니다.

도카이도신칸센 등에서 좌석이 만석이 되었는데, 선반 위에 올릴 없는 짐을 가지고 있으면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객차 진행방향 뒤에 놓는 방법: 반드시 승무원에 본인 짐이라고 얘기해야 합니다.

2. 승무원에 짐을 보관해 달라고 얘기하면 목적지 도착 전까지 별도 공간에 보관해 줍니다.

 

93, JR동일본과 JR서일본은 호쿠리쿠신칸센(北陸新幹線) 운행 E7, W7 차량 일부에 스키와 스노보드

짐을 놓을 있는 공간을 만든다고 발표했다. 10월부터 차례로 개조를 진행, 12 말까지 완료할 예정이다.

 

수하물 보관장소는 해외에서 오는 이용자와 스키, 스노보드 짐을 가진 이용자가 늘어나서 새로 만든다.

 

설치는 E7, W7계의 그란클래스를 제외한 짝수 호차와 그린샤(11호차) 데크 공간이다.

1-D, 1-E 2인좌석을 철거하여 새로 만든다(, 1-A, 1-B, 1-C 3열좌석 옆에 공간을 설치)

개조는 105일부터 차례로 실시, 12 말까지 모든 차량에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호쿠리쿠신칸센을 달리는 차량으로는 E2 데크에 대형 공간이 있었으나, E7계에는 설치를 하지 않았다.

 

출처: 93, Response, JR서일본 공지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