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지역알림 콜라보] 치바시: 하츠네미쿠를 시 로고로 하루 한정 사용 free counters

[지역알림 콜라보] 치바시: 하츠네미쿠를 시 로고로 하루 한정 사용

 

824, 치바시는 버추얼 아이돌(Virtual Idol) 하츠네미쿠(初音ミク)를 본딴 시()의 로고(시장) 디자인을

831일 하루 한정으로 시 홈페이지에 나온다고 발표했다. 시장(市章)과 미쿠 모습이 닮아 제휴로 실현한 기획이다.

 

 

91일부터 마쿠하리멧세(幕張メッセ)에서 열리는 라이브 이벤트에는 치바시(千葉市)가 처음으로 참여,

제휴상품을 나눠준다.

 

시장은 녹색 디자인으로 최근 트윈테일이 특징인 하츠네미쿠와 유사헤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었으며,

치바시가 제작사인 크립톤퓨쳐미디어에 협업을 제안했다고 한다.

 

 

831 09시부터 21시까지 치바시 홈페이지 PC판 첫 화면과 스마트폰 버전 모든 페이지에 나오는

시장을 특별 디자인으로 바꾼다. 시 관광홍보과도 트위터에서 아이콘으로 사용한다.

 

91~3일에는 하츠네미쿠를 테마로 해서 마쿠하리멧세에서 열리는 이벤트 매지컬미라이 2017(マジカルミライ2017)

시가 홍보부스를 마련한다.

 

 

치바시 도시아이덴티티 추진실은마쿠하리가 치바시내 지역이라는 걸 모르는 사람도 있다.

하츠네미쿠를 통해 치바를 인지시켜서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출처: 824, 치바일보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