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운행 재개] JR홋카이도: 오비히로, 쿠시로 방면 노선 복구로 특급, 화물열차 운행재개(12월22일)
2016년_3월31일까지_이야기/미분류 2016. 12. 19. 04:08[열차운행 재개] JR홋카이도: 오비히로, 쿠시로 방면 노선 복구로 특급, 화물열차 운행재개(12월22일)
12월14일, JR홋카이도, JR화물은 태풍 영향으로 운행을 중단한 세키쇼선(石勝線), 네무로선(根室本線)
토마무~메무로(トマム~芽室) 사이 운행을 12월22일부터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특급 수퍼-오오조라(スーパーおおぞら), 수퍼-토카치(スーパーとかち)와 화물열차도 운행을 재개한다.
세키쇼. 네무로선은 8월에 연속 태풍으로 피해를 입어 지금도 네무로선 히가시시카코에(東鹿越)~신토쿠~메무로,
세키쇼선 토마무~신토쿠(新得) 사이가 운행을 중단한 상태다.
12월22일 운행재개에 따라 여객 첫 열차는 신토쿠(06:28) →메무로(07:06) 보통열차와
오비히로역(帯広駅) 06시45분 출발 삿포로행 특급 수퍼-토카치2호가 된다.
이날부터 운행을 재개하는 특급 수퍼-오오조라, 수퍼-토카치 특급권 등은 12월15일 아침에 발매를 재개한다.
출처: 12월14일, MyNavi
'2016년_3월31일까지_이야기 > 미분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도 운임 인상] 삿포로시덴(노면전차) 200엔 인상안 국토교통성에 신청 (0) | 2016.12.21 |
---|---|
[옛 모습의 부활] JR동일본: 115계를 니이가타색으로 바꿔서 운행 시작(2017년) (0) | 2016.12.20 |
[철도통계] 철도직원에 대한 폭력행위 2015년도 통계; 873건으로 전년대비 줄어 (0) | 2016.12.19 |
33편(2009/11/10, 4일차): 첫 번째 ‘양념’ – 간토철도 짧은 여행 (0) | 2016.12.18 |
[철도 트리비아] 야마노테선은 순환선이 아니다? 의외로 까다로운 노선이름과 운전계통 이름 (0) | 2016.1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