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차량투입, 안전] JR서일본: N700A 추가투입 – 도카이도. 산요신칸센 700계는 2019년에 사라진다 free counters

[차량투입, 안전] JR서일본: N700A 추가투입 도카이도. 산요신칸센 700계는 2019년에 사라진다

 

1221, JR서일본은 도카이도. 산요신칸센(東海道. 山陽新幹線) N700A(Advanced) 추가투입을 발표했다.

700계를 대체, 투입한 9편성에 추가로 2017~2019년에 15편성을 투입한다.

2019 말에 회사 보유 신칸센 차량 40편성이 N700A 타입이 된다.

 

추가 투입하는 편성은 새롭게 차량과 함께 회전하는 브레이크디스크로 차량을 감속, 정지시키는 부품인

새로운 브레이크 라이닝을 채용하여 기존 N700A 비해 지진 브레이크 정지거리를 5% 줄였으며

팬터그래프에 상태감시 기능을 추가하고, 대차진동 감지시스템을 개량하는 고장을 사전에 막는 기능을 강화,

새로운 안전, 안정수송의 실현, 쾌적성 향상을 한다.

 

JR서일본 보유 N700A 향후 2017년에 3편성, 2018년에 6편성, 2019년에 6편성 15편성을 투입할 계획으로

2019 말에 도카이도. 산요신칸센을 직통하는 700계는 모두 대체할 예정이다.

기존 N700, N700A( 25편성) 2017 이후 추가투입 편성 특징을 반영하는 개조공사를 차례로 예정이다.

하카타종합차량소(博多総合車両所)에서 전반검사(全般検査) 맞춰 편성 1개월의 공사로 개조를 실시한다.

 

출처: 1222, MyNav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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