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기념승차권] 이스미철도: 어디서 많이 본 승차권? ^^; 청춘28승차권 판매 free counters

[기념승차권] 이스미철도: 어디서 많이 승차권? ^^; 청춘28승차권 판매

 

319, 치바현(千葉県) 이스미철도(いすみ鉄道) 500 한정으로

이스미철도 개업29 기념승차권(いすみ鉄道開業29周年記念きっぷ)

급행권 포함 일일자유승차권 이스미철도 청춘28승차권(いすみ鉄道 青春28きっぷ) 종류를 발매했다.

 

이스미철도 청춘28승차권 1명이 2, 또는 2명이 1 사용할 있는 급행권 포함 일일 자유승차권이다.

사용일에 한해 급행열차 자유석을 포함한 이스미철도 전구간을 승차할 있다.

2명이 동시에 사용할 때에는 같은 여정이어야 한다.

 

승차권 이름 중에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이름인데 ^^;

전국에서 유일하게 키하28형을 영업운행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승차권 이름을 붙였다고 한다.

공식 사이트에서는 “JR에서 발행하고 있는 청춘18승차권과 관계 없습니다.

이스미철도 승차권에 대해 JR 회사에 문의는 삼가해 주세요라고 주의사항을 알리고있다.

 

 

가격은 어른용만 있으며 2,800엔으로 급행열차 지정석에 승차할 때는 지정석요금(300) 필요하다.

사용기한은 발행일로부터 6개월로 사용하지 않고 환불할 때에는 210 수수료가 필요하다.

판매기간은 한정하지 않았으며 당분간 판매한다.

 

 

500 한정으로 발매한 이스미철도 개업29주년 기념승차권 이스미철도 보통, 쾌속열차를 하루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있는 승차권으로 가격은 어른용만 있으며 1,000엔이다.

 

 

급행요금을 별도로 내면 급행열차도 있다.

승차권은 에드몬슨식으로 예전 열차와 이스미철도의 역사를 기록한 표지를 포함한다.

 

 

출처: 320, MyNavi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