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새로운 관광열차] JR시코쿠: 도산선에 관광열차 ‘시코쿠 천년이야기’ 2017년4월부터 free counters

[새로운 관광열차] JR시코쿠: 도산선에 관광열차 시코쿠 천년이야기’ 20174월부터

 

 

티스토리 내용 전달도 내일까지네요. 앞으로 특징적 내용을 정리해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331일까지 JTINSIDE 글을 계속 읽어주시는 모든 분께 미리 감사 인사 드립니다.

 

 

229, JR시코쿠는 도산선(讃線) 운행할 새로운 관광열차 이름을 시코쿠 한가운데 천년 이야기 결정하고,

201741일부터 운행한다고 발표했다(まんなか千年ものがたり)

 

관광열차는 키하185 특급용 차량을 개조한 3 편성을 사용하며, 1호차를 (春萌, 하루아카리),

2호차를 여름(, 나츠스가시), 겨울(, 후유스가시), 3호차를 가을(秋彩, 아키미도리) 이름을 붙인다.

차체 외부는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차량별 색상으로 표현, 왼쪽과 오른쪽면 디자인을 다르게 한다.

 

 

차내는 갈색 나무의 멋진 실내공간으로 외관 디자인에 맞춰 소파를 설치한다.

반대쪽 차창도 즐길 있는 좌석배열로 하며, 화장실은 다목적, 여성, 남성전용을 하나씩 설치.

 

 

운행구간은 다도츠(多度津). 고토히라~오보케(琴平~歩危) 사이다.

, 휴일을 중심으로 연간 120 정도 운행하며, 평일에는 대절열차로도 운행한다.

오전 운행 하행은 하늘기행(そらの郷紀行), 오후 운행 상행은 행복기행(しあわせの郷紀行) 애칭을 붙인다.

 

출처: 31, Response, JR시코쿠 공지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