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철도 마케팅] 자기부상열차 리니모: 철도딸래미 ‘모에(萌え) 마케팅’ free counters

[철도 마케팅] 자기부상열차 리니모: 철도딸래미모에() 마케팅

 

리니모 여행기를 먼저 보면 도움이 됩니다. ^^

http://cafe.daum.net/jtrain/uJF/25

~

http://cafe.daum.net/jtrain/uJF/28

 

자기부상열차 리니모(リニモ) 운행하는 아이치고속교통(愛知高速交通) 철도딸래미(鉄道むすめ)

여성승무원 캐릭터인 야쿠사 미즈키(八草みずき) 오리지널 파일과 미니타올을 수량한정으로 발매했다.

 

 

노선주변인 아이치현 나가쿠테시(長久手市)에는 10월에 이케아(IKEA) 신규점포 개업 활기를 기대하고 있다.

 

 

리니모 담당자는시너지효과로 많은 사람이 승차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나가쿠테 이케아는 코엔니시역(公園西) 가깝습니다. 20171011 오픈.

 

 

야쿠사 미즈키는 철도딸래미(테츠도무스메) 캐릭터로, 현재 전국 30 이상 철도회사 캐릭터가 있다.

피규어, 게임 관련상품이 철도팬 사이에서 인기다.

 

 

야쿠사역과 하나미즈키도오리역(はなみずき)에서 이름을 야쿠사 미즈키는 2014년에 탄생했다.

파일은 하복, 동복 차림의 500(세금 포함 500) 미니타올 300(세금 포함 600)

유인역과 인터넷에서 판매하고 있다.

 

출처: 919, 기후신문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