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선박] JR서일본 미야지마페리: 나나우라마루호 신형선박 도입(2016년11월)
기사에 나오는 JR서일본 미야지마페리는 JR서일본에서 자회사로 분리되었습니다.
그래도 청춘18, JR Pass 등으로 미야지마를 왕복하는 페리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jtinside.tistory.com/6846
JR서일본 미야지마페리(JR西日本宮島フェリー)는 노후화 한 페리 ‘나나우라마루(ななうら丸)’ 교체로
2016년11월 목표로 새로운 선박 도입을 발표했다. 나나우라마루 이름은 새로운 배가 이어받는다.
새로운 선박은 기존과 같은 형태이며, 3층 구조 선실에 800명 탑승이 가능하며 자동차도 최대 6대까지 실을 수 있다.
길이 37.5미터, 폭 10미터, 무게는 275톤. 항해속력은 9노트다(약 16.2km/h)
1987년2월에 취항한 나나우라마루는 JR서일본 미야지마페리가 보유하는 페리 중 가장 오래되었다.
새로운 배는 2006년 도입한 미야지마마루(みやじま丸)보다 쾌적성과 호화로움을 높이고, 세계유산인
미야지마를 가는 배에 걸맞는 선박을 목표로 한다.
출처: 7월5일, MyNavi
'2015_일본철도 이야기 > 미분류 기사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N] [기록의 버스, 새로운 지원] 일본 최장 시내버스 야기신구선에 신형 저상차량 도입(11월2일부터) (0) | 2015.11.01 |
---|---|
[N] [나리타 ‘목장’의 결투] 도쿄셔틀: 나리타공항까지 800엔으로 할인 ‘THE Access Narita’ 보고 있나? (0) | 2015.10.31 |
[N] [일본의 야경] 일본 신3대야경에 나가사키, 삿포로, 고베시 선정(하코다테시 제외) (0) | 2015.10.10 |
[N] 최장거리 낮 버스 스카이호[5] – 버스는 이른 도착(조착)이 좋다 ^^ (0) | 2015.08.01 |
[N] [관광객 유치] 관광청: 외국인관광객을 위한 7개의 ‘광역관광경로’ 설정, 어떤 경로가 인기있을까? (0) | 2015.07.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