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철도와 애니메이션] 치바현 류테츠 나가레야마선: ‘로코돌’ 제휴 이벤트(9월19일부터) free counters

[철도와 애니메이션] 치바현 류테츠 나가레야마선: ‘로코돌제휴 이벤트(919일부터)

 

애니메이션의 무대였던 치바현 나가레야마시는 로코돌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나가레야마시 소방단원 모집 포스터에도 사용하고 있죠.

 

 

신작 OVA(Original Video Animation) ‘평범한 여고생이 지역 아이돌을 해봤다(로코돌, ろこどる)’

개업100주년을 맞는 치바현(千葉県) 류테츠 나가레야마선(流山線) 제휴를 결정했다.

원작자 코스기 코타로(小杉光太) 제휴 기념 일러스트를 공개, 다양한 프로젝트를 밝혔다.

 

코스기 코타로가 그린 일러스트에는 지역 아이돌(로컬 아이돌) 나가레가와 걸즈(流川ルズ)

우사미나나코(宇佐美奈) 코히나타 유카리(小日向) 철도 유니폼을 입고 있다.

마스코트 캐릭터 우오고코로군(魚心くん) 함께 있는 일러스트다

 

 

제휴 프로젝트는 919일부터 20163월말까지 차내 안내방송을 나나코 성우 이토 미쿠(伊藤美)

미도리 성우 미사와 사치카(三澤紗千香) 담당한다.

나나코 일러스트 헤드마크를 붙인 나나코호(ななこ)’ 이토 미쿠, 미도리 헤드마크를 붙인

유카리호(ゆかり)’ 미사와 사치카의 안내방송을 즐길 있다.

 

나나코호와 유카리호는 매일 랜덤으로 운행한다. 운행 일정 문의를 없으므로 주의.

, 923일만 평소 운행이 모두 나나코호, 유카리호가 예정이다.

 

우오고코로군과 함께 열차에 있다. 승차시간은 수분 정도지만, 특별한 추억이 것이다.

오후부터는 나가레야마시(流山市) 문화회관에서 토크쇼와 라이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에는 이토, 미사와 성우가 등장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91 10시까지 기간한정으로

추첨 접수를 받는다.

 

또한 제휴 기념 일러스트를 사용한 일일 자유승차권(一日フリ車券)’ 판매도 한다.

 

출처: 824, Response, 류테츠 공지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