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철도 프로젝트] 토부철도: 증기기관차 C11형207호기 입화식 실시, 차장차 등 공개 free counters

[철도 프로젝트] 토부철도: 증기기관차 C11207호기 입화식 실시, 차장차 공개

 

토부철도의 증기기관차 부활 프로젝트 내용은 http://jtinside.tistory.com/7966

 

912, 토부철도(東武鉄道) JR홋카이도에서 빌린 증기기관차 C11207호의 입화식(火入)

미나미쿠리하시차량관구(南栗橋車両管区)에서 진행했다.

SL차량 촬영회도 실시, C11207호기 외에 JR서일본, JR화물로부터 양수받은 차장차 2량도 공개했다.

 

 

토부철도는 2017 여름을 목표로 닛코(日光). 기누가와(鬼怒川) 지역에서 SL부활운행을 예정하고 있으며

차량, 설비 준비를 진행 중이다. 증기기관차 C11207호는 812일에 JR홋카이도 나에보공장(穂工場) 출발,

토마코마이항(苫小牧港)에서 페리로 오아라이항(大洗港)으로 운반, 819일에 미나미쿠리하시차량관구에 도착했다.

 

 

운반 분해한 일부 부품을 조립, 홋카이도에서 활약했을 모습을 재현, 입화식을 실시했다.

 

 

입화식은 SL 향후 준비와 운행을 위해 안전을 기원하는 행사다.

입화식 SL차량 촬영회에서는 검수고와 C11207호에 연결하는 차장차 8000(8000) 2량도 공개했다.

 

 

JR화물로부터 양수받은 차장차 8634 1978 니혼샤료(日本車) 제작한 차량이며,

 

 

 

JR서일본으로부터 양수받은 차장차 8709 1978 가와사키중공업(川崎重工) 제작으로 2 모두 올해 6월에 반입작업을 했다.

 

 

토부철도는 9월에 JR시코쿠로부터 스하흐14(スハフ14), 오하 (オハ) 14, 오로(オロ)14 객차 6량을 받고,

12월쯤 JR서일본으로부터 DE101099 디젤기관차도 받을 예정이라고 한다.

JR서일본이 소유했던 전차대(나가토시역[長門市], 미요시역[三次]) 양수받아 시모이마이치역(下今市),

기누가와온센역(鬼怒川温泉駅) 설치를 위한 정비를 하고 있다.

이와 함께 JR홋카이도, 치치부철도(秩父鉄道), 오오이가와철도(大井川鐵道), 모오카철도(真岡鐵道) 협력으로

검수 승무요원의 교육, 훈련도 진행하고 있다.

 

SL부활운행은 토부키누가와선(東武鬼怒川線) 시모이마이치~기누가와온센 사이에서 , 휴일을 중심으로

연간 최대 140 정도 운행한다. 하루 3왕복.

C11207호기를 선두로 차장차 1, 객차 3, DE101099 편성으로 하며, 객차 좌석은 200석이다.

2017 여름 운행에 앞서 4월부터 토부키누가와선에서 시운전을 시작할 예정이다.

 

출처: 912, MyNav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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