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유바리지선도 3개월도 남지 않았습니다. 마지막 16일간은 많은 사람이 방문에 대응하여
열차 편수를 늘립니다. 폐지 전 승객이 늘어나고……그리고 끝입니다.
JR홋카이도는 2019년3월31일을 끝으로 폐지되는 세키쇼선(石勝線, 유바리지선) 신유바리~유바리(新夕張~夕張) 구간에
마지막 16일간 열차를 늘린다고 밝혔다.
열차를 늘리는 기간은 3월16~31일이다. 낮시간대를 중심으로 현재 5왕복을 8왕복으로 늘린다.
유바리행은 신유바리역 10:07, 13:05, 17:00 출발 3편, 신유바리행은 유바리역 11:01, 14:35, 17:50 3편을 각각 늘린다.
차량편성은 운행일에 따라 다르며, 3월16 17, 23, 24, 30, 31일은 3량편성으로 운행한다.
3월18~22일과 3월25~29일은 2량편성으로 운행한다.
출처: 12월31일, MyNavi
**내용 요약: JR홋카이도 신유바리~유바리 구간 세키쇼선(유바리지선)이 3월31일 폐지를 앞두고
3월16~31일 사이에 열차를 증편 운행함. 현재 5왕복에서 낮시간대 증편으로 총 8왕복을 운행.
'2019_Last-Inside > 2019_시각표개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도운행 변화] JR야마노테선: 시각표개정 후 반시계방향 막차시각 변경을 시부야역에 미리 알림 등장 (0) | 2019.02.04 |
---|---|
[열차운행 변화] 산요~큐슈 직통신칸센 ‘미즈호’ 증편, 치쿠히선에 새 역 개업 등 (0) | 2019.01.30 |
[시각표개정 갈등] 나가노현 지역 자치단체: 특급 아즈사 정차역 열차편수 급감 보류해달라 요청 (0) | 2019.01.19 |
[열차운행 변화] 특급 아즈사 시각표개정: 통과하게 되는 역들의 관광, 경제에 영향 ‘우려’ (0) | 2019.01.18 |
[철도의 변화] 2019년, 일본철도의 변화는? (2) 최장거리 제3섹터, 폐지되는 노선, 새로운 연호 (0) | 2019.01.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