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시각표 변화시도] JTB시각표 표지에 SKE48 마츠이 레나 등장(창간 후 처음) free counters

[시각표 변화시도] JTB시각표 표지에 SKE48 마츠이 레나 등장(창간 후 처음)

 

JTB퍼블리싱은 아이돌그룹 SKE48의 마츠이 레나(松井玲奈)가 표지에 등장하는 JTB시각표 6월호를 발표했다.

JTB시각표(JTB時刻表)에 여성탤런트 사진을 사용한 건 1925년 창간 후 처음이라고 한다.

 

마츠이 레나는 SKE48‘1기생멤버로 철도매니아로 알려져 있으며, 철도 관련 특급에도 여러 번 출연했다.

 

525일 발행한 6월호는 센세키선(仙石線) 전구간 개통과 530일 센세키토호쿠라인(仙石東北ライン)

운행시작에 따른 시각표를 담았다. 리쿠젠산노역(陸前山王) 플랫폼에 서 있는 마츠이 레나와

센세키토호쿠라인용 HB-E210계 하이브리드 기동차가 표지를 장식했다.

 

 

도호쿠신칸센(東北新幹線)을 더욱 즐기는 방법이 특별부록이며, 도호쿠신칸센 역사와 역대 차량소개,

마츠이 레나의 코멘트 등을 담았다.

 

 

출처: 529, Response

 

마츠이 레나는 20146월호 JTB시각표에서 나온 적이 있습니다. 당시는 표지가 아닌 기사로 나왔죠.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