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자연재해, 부분 복구] 간토철도 조쇼선: 일부구간 운행재개, 고미나토철도는 운휴구간 줄이긴 했는데…… free counters

[자연재해, 부분 복구] 간토철도 조쇼선: 일부구간 운행재개, 고미나토철도는 운휴구간 줄이긴 했는데……

 

9월에 미친 폭우 내린 치바현, 이바라키현, 토치기현에서 운행하고 있는 철도노선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선로유실, 교량유실 피해를 입은 구간에서는 운행재개 예측도 못하고 있습니다.

 

915, 간토철도(関東鉄道) 간토. 도호쿠(東北)지방을 습격한 집중호우로 운휴가 이어지고 있는

죠쇼선(総線) 토리데~시모츠마(取手~下妻) 36.1km 토리데~모리야(守谷) 9.6km 운행을

916일부터 재개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대체버스 운행구간도 바뀐다.

 

죠소선은 토리데~시모다테(下館) 51.1km 노선인데, 집중호우 영향으로 선로가 침수되어 전구간 운행을 중단했다.

이후 시모츠마~시모다테 15km 구간만 평소 30% 수준으로 운행을 재개했으며, 토리데~모리야 사이는

대체버스로 운행을 시작했다.

 

 

916일부터 재개하는 구간은 토리데~모리야 사이로, 운행 편수는 평소의 50% 수준이다.

이에 따라 구간 대체버스는 운행을 마치며, 새롭게 모리야~미츠카이도(水海道) 사이 대체버스 운행을 시작한다.

열차 운휴구간은 모리야~시모츠마 26.5km 줄어드나, 간토철도는 당분간 운행재개 전망이 없다라고 밝혔다.

 

외에 고미나토철도선(小湊鉄道線) 사토미~츠키자키(里見~月崎) 4.1km 916일부터 운행을 재개한다.

츠키자키~카즈사나카노(総中野) 9.3km 계속 운휴하며, 대체버스를 운행한다.

 

914일부터 운휴구간이 니시와카마츠~아이즈사카시타(西若松~会津坂下) 18.5km 줄어든 타다미선

(只見線)에서는 운행재개구간을 포함, 아이즈와카마츠~아이즈카와구치(会津川口) 사이 대체버스를 운행하고 있다.

 

출처: 915, Response, 간토철도 공지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