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痛勤을 피하는 대책] JR동일본: 혼잡완화 목적으로 개찰 앞 화면으로 ‘혼잡하기 쉬운차량 안내’ free counters

[痛勤 피하는 대책] JR동일본: 혼잡완화 목적으로 개찰 화면으로 혼잡하기 쉬운차량 안내

 

424, JR동일본은 아침 통근시간대 혼잡을 완화하는 새로운 대책을 6월부터 시행한다.

혼잡하기 쉬운 차량을 개찰 입구의 화면에 표시하여 이용자에 분산승차를 유도한다.

 

회사는 그동안 스마트폰용 공식 앱인 JR동일본어플리(JR東日本アプリ, iOS, 안드로이드) 차량별 혼잡상황을 제공했다.

새롭게 6월부터 통근시간대 차량별 혼잡상황을 구내 포스터와 개찰 안내화면에 표시한다.

대상구간은 츄오쾌속선(中央快速線) 니시하치오지~나카노(西八王子~中野), 사이쿄선(埼京線), 가와고에선(川越線)

미나미후루야~오사키(南古谷~大崎), 소부선(武線) 각역정차 니시치바~아사쿠사바시(西千葉~草橋).

9월말까지 시행 예정이다.

 

 

이용자가 적은 이른아침에 구내 뉴데이즈(NEWDAYS), 키오스크(KIOSK) 등에서 구입하면

추첨으로 스이카포인트를 주는 캠페인도 실시한다(스이카포인트클럽은 회원등록 필요)

대상은 소부선 각역정차 치바~아키하바라(千葉~秋葉原) 점포로 실시기간은 71~31일까지다.

 

출처: 424, ITMedia News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