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새로운 열차] JR서일본: 동해안 경치를 즐기는 관광열차 ‘마루마루노하나시’ 8월5일부터 운행 free counters

[새로운 열차] JR서일본: 동해안 경치를 즐기는 관광열차 마루마루노하나시’ 85일부터 운행

 

531, JR서일본 히로시마지사(広島支社) 야마구치현(山口県) 20179~12월에 실시하는

관광캠페인에 맞춰 운행하는 관광열차 이름과 디자인, 운행계획을 발표했다.

관광캠페인 이름은 막부유신 야마구치DC(幕末維新やまぐちデスティネションキャンペ)

관광열차 이름은 OO이야기(○○のはなし) 마루마루노하나시 읽는다.

85일부터 산인선(山陰線) 신시모노세키~히가시하기(新下~東萩) 사이를 , 일요일, 공휴일을 중심으로 운행한다.

 

마루마루하나시는 동해안의 아름다운 해안가가 이어지는 산인선과 지역 역사와 문화, 요리

다양한 이야기 통해 하기의 ()’, 나가토(長門) ()’, 시모노세키() ()’ 조합,

추억이 남은 이야기(하나시) 여행을 즐길 있도록이름에 대한 설명을 했다.

 

 

마루마루하나시는 키하47 2 편성으로 전좌석 지정석 쾌속열차로 운행한다.

정원은 1호차(일본풍) 32, 2호차(서양풍) 28 60명이며 승차 승차권 외에 지정석권(520) 필요하다.

 

차내는 본토(혼슈) 가장 서쪽지역과 동해안의 아름다움을 즐길 있도록 차창을 크게한다.

바다쪽을 향한 좌석을 만들며, 노선주변 명물을 구입할 있는 판매카운터와 이벤트공간 등을 마련한다.

 

운행시작일은 85일로, 8~9월은 , 일요일과 바다의 () 811, 경로의 (敬老) 918일에 운행.

 

출처: 531, Impress Watch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