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차운행 재개, 경로 변경] JR큐슈: 특급 유후인노모리 – 고쿠라, 오이타 경유로 운행(7월15일부터)
JR큐슈는 큐다이선 일부 불통으로 운휴 중이던 특급 유후인노모리를 7월15일부터 가고시마선(鹿児島線),
닛포선(日豊線), 큐다이선(久大線) 경유인 하카타~고쿠라~오이타~유후인 경로로 운행합니다.
이에 따라 하카타~유후인 할인 회수권 ‘니마이킵푸’를 경로 변경형태로 판매합니다.
하카타~유후인 니마이킵푸가 8,020엔이므로 하카타에서 열차를 이용해 가실 분은 북큐슈레일패스(8,500엔)
구입이 이득일 수 있습니다.
니마이킵푸를 쓰더라도 7월21~31일 사이 성수기에는 지정 열차에 따라 추가요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열차 이름 |
량수 |
하카타 출발 |
고쿠라 출발 |
벳푸 출발 |
오이타 출발 |
유후인 도착 |
유후인노모리 91호 |
4량 |
08:45 |
10:30 |
12:19 |
12:45 |
13:35 |
유후인노모리 93호 |
5량 |
11:00 토/휴일은 11:08 |
12:17 |
14:39 |
14:55 |
15:45 |
열차 이름 |
량수 |
유후인 출발 |
오이타 출발 |
벳푸 출발 |
고쿠라 출발 |
하카타 도착 |
유후인노모리 92호 |
4량 |
14:45 |
15:35 |
16:39 |
18:52 |
20:34 |
유후인노모리 94호 |
5량 |
17:06 |
18:18 |
18:29 |
20:30 |
21:35 |
'2017년_야그 > 이런저런_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영실적] 큐슈고속선 비틀: 누적 승선객 600만명 돌파 (0) | 2017.07.13 |
---|---|
[자연재해, 철도피해] 히타히코산선: 30km에 걸쳐 큰 피해 “복구에 많은 시간 걸린다” (0) | 2017.07.12 |
[경영실적] 치바도시모노레일: 승객은 늘었는데, 자금난? (0) | 2017.07.11 |
[자연재해 후 운행] JR큐슈: 큐다이선 불통구간에 대체버스 운행(7/10부터), 히타히코산선은 대책 없음 (0) | 2017.07.10 |
[보존차량의 현실] 오다큐전철: 보존 중 로망스카 일부 해체 – 복복선화로 공간 부족 ‘고통의 결단’ (0) | 2017.07.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