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운행을 시작한 차량을 대상으로 수요하는 철도우협회(鉄道友の会)의 블루리본, 로렐상의
후보차량이 발표되었으며, 회원 투표는 4월16일까지입니다.
제목 그대로~올해는‘너무 쎈 차량’들이 나와서 ‘운 없는 차량’이 다수 나올 걸로 예상됩니다.
▶JR동일본 E353계 수퍼-아즈사(スーパーあずさ)
▶JR동일본 E001계 호화침대특급 시키시마(四季島)
▶JR동일본 EV-E801계 오가선(男鹿線) 아큠(ACCUM)
▶JR화물 DB500형 기관차
▶토부철도(東武鉄道) 500계 리바티(リバティ)
▶토부철도 70000계
▶세이부철도(西武鉄道) 40000계 ‘S-TRAIN’
▶케이오전철(京王電鉄) 5000계 ‘케이오라이너’
▶도쿄메트로 13000계(히비야선 등)
▶도쿄도교통국 320형(닛포리. 토네리라이너)
▶요코하마시교통국 3000V형
▶JR서일본 87계, 호화침대특급 트와일라이트 미즈카제(TWILIGHT EXPRESS瑞風)
▶JR서일본 35계(SL야마구치호 객차)
▶케이한전기철도(京阪電気鉄道) 8550형 프리미엄카
▶JR시코쿠 2600계
▶이요철도(伊予鉄道) 모하5000형
▶니시닛폰철도(西日本鉄道, 니시테츠) 9000형
▶가고시마시교통국(鹿児島市交通局) 7500형(유트램 Ⅲ)
'2018년_JTrain_Inside > 화제와_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개념 증발] 전철 좌석에 종이를 깔아서 16명분 자리를 ‘점거’한 노인클럽 (0) | 2018.04.13 |
---|---|
[기념차량] 긴테츠타와라모토선 100주년: 820계를 예전차량 모습으로 복원 (0) | 2018.04.13 |
[새로운 체계] 고베공항 민영화 시작, 간사이공항, 이타미공항과 하나로 운영 (0) | 2018.04.04 |
[공공교통 위기] 가라츠시 쇼와버스: 운전사 부족으로 일부노선 폐지(실제는 이용자 거의 없음) (0) | 2018.04.04 |
[버스교통 변화] 센다이시영버스 시각표개정: 하루 85편 감편, 적자노선 2개 폐지[이제 시작이다] (0) | 2018.04.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