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22일, JR서일본과 산리오(サンリオ)는 인기캐릭터 헬로키티(ハローキティ)와 협력으로 관공특급(関空特急)
하루카(はるか)에 랩핑을 한 열차를 운행한다. 주제는 ‘일본의 접대’
회사는 “간사이의 현관인 간사이공항과 국내/외 여행객으로 붐비는 교토(京都)를 연결하는 하루카에
특별한 디자인으로 간사이공항을 방문하는 고객을 접대하고, 2018년6월에 데뷔한 헬로키티 신칸센과 함께
새로운 여행체험을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특급 하루카로 운행하는 281계 1편성(6량)을 사용하며, 내, 외부를 자연을 테마로 한 주제로 한다.
1월29일부터 간사이공항~교토를 운행한다. 또한 같은 컨셉으로 다른 디자인의 2탄, 3탄도 계획한다.
출처: 1월22일, TrafficNews
관련 홈페이지도 개설했습니다. http://www.jr-hellokittyharuka.jp/
**내용 요약: JR서일본과 산리오는 간사이공항~교토를 운행하는 특급 하루카에 헬로키티 랩핑을 하여
1월29일부터 운행함. 같은 컨셉으로 2탄, 3탄도 계획.
'2019_Last-Inside > 화제, 잡다한 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철도운행 변화] 왜 우라야스 출발? 도쿄메트로 토자이선: 차고가 없는 중간역에서 시발열차 설정 (0) | 2019.01.28 |
---|---|
[철도시스템 악용] 케이오관광 ‘운임부정 꼼수’ 수법은 ‘0엔 발권’ (0) | 2019.01.27 |
[철도복구 갈등] 히타히코산선: 복구 예측도 못하고, JR큐슈는 1년 1.6억엔 지원 요청에 자치단체 ‘뭐라고?’ (0) | 2019.01.26 |
[김칫국 마시기?] 아키타현지사: 아키타신칸센 새로운 경로 정비하면 도쿄까지 3시간도 가능, 조기실현 의지 (0) | 2019.01.25 |
[새로운 차량] 와타라세계곡철도: 3년만에 새 차량 도입[WKT-521] (0) | 2019.0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