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차량 개선] 한카이전기궤도: 옛 형식 전차의 승하차 높이 해결을 위한 보조스텝(디딤대) 설치 free counters

한카이전차 중에 형식인 351, 501형을 처음 보신 분은 /하차할 나올 있습니다

 

한카이전기궤도(阪堺電気軌道) 승하차 높이차이가 형식 351(351), 501 승하차출입구에

보조스텝(디딤대) 설치한다.

351, 501형은 1957~1962년에 운행을 시작한 차량이다. 현재 10량이 있는데, 승하차 출입구

1단과 2 차이가 37cm 된다. 때문에 10 장기검사 중인 1량을 제외한 9량에 승하차 출입구

오른쪽에 계간의 정도 높이 보조스텝(디딤대) 만들어 타고 내릴 편하게 한다.

 

 

설치작업을 진행, 21 이후 설치를 마친 차량부터 운행을 시작할 예정이다.

디딤대를 설치하는 차량은 앞부분과 승차문에 보조스텝차(補助ステップ)’ 스티커를 붙인다.

 

 

출처: 127, MyNavi

 

**내용 요약: 한카이전기궤도는 50 전부터 운행을 시작, 승하차 출입구 계단 높이차이가 351형과

501형에 보조스텝(디딤대) 설치하여 승하차를 편하게 . 21 이후 설치완료한 차량 운행을 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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