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인프라 변경, 시각표개정] 에치젠철도: 고가화, 새로운 역 개업에 따른 시각표개정(9월27일) free counters

[인프라 변경, 시각표개정] 에치젠철도: 고가화, 새로운 개업에 따른 시각표개정(927)

 

에치젠철도(えちぜん鉄道) 927일에 선로 고가화와 새로운 개업에 따라 카츠야마에이헤이지선

(勝山永平寺線) 미쿠니아와라선(国芦原線) 시각표개정을 실시한다.

 

카츠야마에이헤이지선은 후쿠이~후쿠이구치(福井~福井口) 사이 1.5km 후쿠이역과 신후쿠이역(新福井)

포함한 800미터를 잠정 고가화(高架化) 한다. 에치젠철도의 고가다리는 2018 가을 완성예정이나,

우선 정비한 호쿠리쿠신칸센(北陸新幹線) 고가다리에 가설선로와 역을 설치한다.

** 내용은 920일자 등록 글을 확인하세요. http://jtinside.tistory.com/7447

 

 

후쿠이구치역은 이번 잠정 고가화 구간에서 제외되나, 마츠모토도리(松本通) 남쪽에 설치한

지상 가설역으로 옮긴다.

외에 복선인 후쿠이구치~에치젠카이호츠(越前開) 사이를 단선화 한다.

에치젠카이호츠역은 하행선을 철거, 현재 12선에서 11선으로 바뀐다.

 

미쿠니아와라선에서는 후쿠이구치~니시베츠인(西別院) 사이에 마츠모토마치야역(まつもと町屋) 설치한다.

역은 후쿠이구치역에서 1km, 니시베츠인에서 0.6km 거리이며 교행설비가 없는 무인역으로

지붕이 있는 경사로를 설치하며, 미쿠니아와라선 모든 열차가 정차한다(하행 35, 상행 37)

 

 

이번 개정에서 운행편수는 상태로 유지하나, 후쿠이 출발 하행 출발시각을 1~5 정도 바꾼다.

또한 미쿠니아와라선에서는 마츠모토마치야역 개업에 따라 상행열차 후쿠이역 도착이 1~3 늘어난다.

 

출처: 826, Response, 에치젠철도 공지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