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운행장애, 11/4] JR다카사키선: 신호 통신네트워크 장애로 전면 운행중단, 신칸센 등으로 대체수송
2016년_3월31일까지_이야기/미분류 2016. 11. 4. 12:44[철도운행장애, 11/4] JR다카사키선: 신호 통신네트워크 장애로 전면 운행중단, 신칸센 등으로 대체수송
실시간 소식을 전달할 순 없으므로 장애 당시 상황만 전달합니다.
11월4일 이른 아침부터 JR다카사키선(高崎線) 신호 통신네트워크 장애가 발생, 도쿄~다카사키 상/하행과
쇼난신주쿠라인(湘南新宿ライン) 오다와라~마에바시(小田原~前橋) 상/하행이 첫 차부터 운행을 중단했다.
JR동일본은 다카사키역(高崎駅), 혼죠와세다역(本庄早稲田駅), 구마가야역(熊谷駅)에서 특급권이 없어도
죠에쓰신칸센(上越新幹線)을 이용하도록 조치했으며, 토부이세사키선(東武伊勢崎線) 등 사철로 대체수송을 실시.
통신 네트워크 장애는 4일 오전4시32분쯤 발생했다. 다카사키선 아게오역(上尾駅)과 진보하라역(神保原駅)
사이를 운행하던 열차의 운행정보가 도쿄종합지령소 등에서 표시되지 않았다고 한다.
키타아게오역(北上尾駅) 구내 통신케이블이 손상된 것이 원인이라고 한다.
**이후 JR동일본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추가로 손상 장소를 발견해서 복구시기를 예측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출처: 11월4일, 교도통신
'2016년_3월31일까지_이야기 > 미분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칸센개업 이후] 개업 2년 호쿠리쿠신칸센: 노선주변의 명암(2) – 새 역과 기존역의 준비는? (0) | 2016.11.05 |
---|---|
[새로운 차량] 이치바타전차: 새로운 차량 7000계 시승회(11월9, 10일) (0) | 2016.11.05 |
[8100번째 글] [경영통계] 2015년도 전국 제3섹터철도 경영동향: 수도권과 지역의 ‘부익부 빈익빈’ (0) | 2016.11.04 |
[신칸센개업 이후] 개업 2년 호쿠리쿠신칸센: 노선주변의 명암(1) - 역 주변과 시가지의 경쟁현상 (0) | 2016.11.04 |
[사고 위기일발] 츠쿠바익스프레스: 홈도어 넘은 승객을 발견하고도 그대로 통과(2016년7월) (0) | 2016.11.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