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활성화를 위해] JR동일본 나가노지사: 이이야마선색상 복원, 랩핑차량 운행
JR동일본 나가노지사(長野支社)는 2017년7~9월에 개최하는 신슈DC(Destination Campaign)을 위해
두 종류의 랩핑차량을 이이야마선(飯山線)에서 운행한다.
랩핑 디자인 주제는 부활(Revival)과 이이야마선의 사계(飯山線の四季)다.
부활 랩핑은 1991년부터 1997년까지 있었던 파랑, 빨강띠가 들어간 이이야마선색(飯山線色)을 부활한 디자인이다.
우정의 열차(友情の列車)라는 의미의 프랑스어로 당시 화제가 된 차체 측면의 문자’ VOITURE AMITIE'도 재현.
키하110계 2량에 랩핑, 3월10일부터 운행을 시작했다.
‘이이야마선의 사계’ 랩핑은 유채꽃과 해바라기 밭, 황금빛의 벼이삭, 겨울의 가마쿠라(かまくら) 등
이이야마선 주변의 사계절을 표현한 디자인이다. 키하110계 1량에 랩핑하여 3월23일부터 운행한다.
두 디자인 모두 이이야마선과 시나노철도(しなの鉄道) 키타시나노선(北しなの線) 나가노~토요노(長野~豊野)
사이 포함, 2019년3월말까지 운행 예정이다.
차량 운행계통 상 죠에쓰선(上越線), 신에츠선(信越本線) 에치고가와구치~나가오카(越後川口~長岡) 사이도 운행한다.
출처: 3월12일, MyNavi
'2017년_야그 > 이런저런_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벤트 안내는 정확히] JR동일본: 히로사키시 벚꽃축제 포스터 수정 요청 (0) | 2017.03.16 |
---|---|
[신칸센 경로 검토] 호쿠리쿠신칸센 교토~신오사카 사이: 새로운 역 신설하는 ‘남쪽경로’ 결정 (0) | 2017.03.16 |
[어려운 경영] JR홋카이도 사장: JR홋카이도의 경영상태는 ‘구멍난 양동이’ 상태다 (0) | 2017.03.15 |
[차량의 마지막] 호쿠소철도 9000형 은퇴기념 투어 개최(3월20일) (0) | 2017.03.15 |
[철도경영, 전략] 관광열차 대경쟁에서 JR큐슈가 이길 수 있는 ‘비책’: 훌륭한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백지로 한 이유 (0) | 2017.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