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의 마지막] 호쿠소철도 9000형 은퇴기념 투어 개최(3월20일)
케이세이그룹 계열 케이세이 트래블서비스는 3월20일에 호쿠소철도(北総鉄道) 등에서 활약한
9000형 차량의 마지막 운행인 ‘고마워 9000형 은퇴기념투어(ありがとう9000形引退記念ツアー)’를 실시한다.
3월20일은 차량 앞뒤에 당일 한정 헤드마크를 붙이며, 당일 한정 운행으로 호쿠소선 내를 달린다.
참가자는 인자이마키노하라역(印西牧の原駅)에 모여 전용열차로 인바차량기지(印旛車両基地)로 이동,
기지에서 9000형 촬영회를 한 후 승차한다.
기지를 출발, 야기리역(矢切駅)까지 달리며, 되돌림운행으로 인바니혼이다이역(印旛日本医大駅)까지 운행한다.
인바니혼이다이역부터 평소 영업운행으로 달리지 않는 회차선으로 들어가서 다시 인자이마키노하라역까지 달린다.
여행대금은 어른 5,000엔, 어린이 4,500엔이며 기념품으로 열차 승차증명서, 복각판 차량 팜플렛,
복각판 코단선(公団線) 영업안내 등 투어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품을 준다.
인자이마키노하라역을 09시05분에 출발하는 오전편과 13시15분에 출발하는 오후편이 있으며 각 350명을 모집.
출처: 3월3일, MyNavi
'2017년_야그 > 이런저런_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관광활성화를 위해] JR동일본 나가노지사: 이이야마선색상 복원, 랩핑차량 운행 (0) | 2017.03.16 |
---|---|
[어려운 경영] JR홋카이도 사장: JR홋카이도의 경영상태는 ‘구멍난 양동이’ 상태다 (0) | 2017.03.15 |
[철도경영, 전략] 관광열차 대경쟁에서 JR큐슈가 이길 수 있는 ‘비책’: 훌륭한 디자이너가 디자인을 백지로 한 이유 (0) | 2017.03.15 |
[컬럼] ‘비경역’을 존속시키는 지역(2): 관광자원을 만들어 지역 활성화의 거점으로 (0) | 2017.03.14 |
[새로운 비즈니스 도전] JR동일본의 ‘자판기로 음료 선물’이 보급될까? (0) | 2017.03.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