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그룹 콜라보레이션] JR동일본이 하츠네미쿠와 제휴한 ‘야채의 날’ 캠페인
JR동일본그룹 계열인 JR동일본 리테일넷(Retail Net)은 큐피(キユーピー)와 협력하여 8월31일을
‘야채의 날(野菜の日)’로 한 캠페인을 실시한다.
8월22일부터 JR동일본 지역의 뉴데이즈(NewDays), 뉴데이즈키오스크(NewDaysKIOSK), 키오스크(KIOSK)에서
‘항상 즐겁게, 야채를 더 많이(いつでも, 楽しく、野菜をもっと!)’를 컨셉으로 야채가 많이 들어간 메뉴를 판매,
야채음료 할인판매를 한다(10~20엔)
캠페인은 8(야, ヤ), 3(사, サ), 1(이, イ)에서 딴 8월31일을 ‘야채의 날’로 해서 8월22일부터 9월4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PR캐릭터에는 야채의날에 탄생 10년을 맞는 하츠네미쿠(初音ミク)가 맡는다.
오리지널 광고와 음악을 만들고, 캠페인 기간동안 뉴데이즈, 뉴데이즈키오스크, 키오스크에서 야채의 날 캠페인
대상 상품을 포함해서 600엔 이상 구입한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하츠네미쿠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사용한
클리어파일을 선물로 주며, 대상 뉴데이즈에서는 ‘하츠네미쿠 관련상품’도 수량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JR신주쿠역(新宿駅) 동쪽개찰 밖 뉴데이즈에서는 하츠네미쿠로 꾸민 ‘야채의 날’ 랩핑을 한다.
출처: 8월9일, Impress Wat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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