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철도그룹 콜라보레이션] JR동일본이 하츠네미쿠와 제휴한 ‘야채의 날’ 캠페인 free counters

[철도그룹 콜라보레이션] JR동일본이 하츠네미쿠와 제휴한야채의 캠페인

 

JR동일본그룹 계열인 JR동일본 리테일넷(Retail Net) 큐피(キユ) 협력하여 831일을

야채의 (野菜)’ 캠페인을 실시한다.

 

 

822일부터 JR동일본 지역의 뉴데이즈(NewDays), 뉴데이즈키오스크(NewDaysKIOSK), 키오스크(KIOSK)에서

항상 즐겁게, 야채를 많이(いつでも, しく野菜をもっと!)’ 컨셉으로 야채가 많이 들어간 메뉴를 판매,

야채음료 할인판매를 한다(10~20)

 

 

 

캠페인은 8(, ), 3(, ), 1(, )에서 831일을야채의 해서 822일부터 94일까지 실시한다.

또한 PR캐릭터에는 야채의날에 탄생 10년을 맞는 하츠네미쿠(初音ミク) 맡는다.

 

 

오리지널 광고와 음악을 만들고, 캠페인 기간동안 뉴데이즈, 뉴데이즈키오스크, 키오스크에서 야채의 캠페인

대상 상품을 포함해서 600 이상 구입한 사람에게 선착순으로 하츠네미쿠 오리지널 일러스트를 사용한

클리어파일을 선물로 주며, 대상 뉴데이즈에서는하츠네미쿠 관련상품 수량한정으로 판매한다.

 

 

또한, JR신주쿠역(新宿駅) 동쪽개찰 뉴데이즈에서는 하츠네미쿠로 꾸민야채의 랩핑을 한다.

 

 

출처: 89, Impress Watch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