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공동기획] 케이세이전철, 니시테츠: 상호 할인승차권 발매(나리타공항, 후쿠오카) free counters

[공동기획] 케이세이전철, 니시테츠: 상호 할인승차권 발매(나리타공항, 후쿠오카)

 

 

티스토리 내용 전달도 15 남았네요. 앞으로 특징적 내용을 정리해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331일까지 JTINSIDE 글을 계속 읽어주시는 모든 분께 미리 감사 인사 드립니다.

 

 

38, 케이세이전철(京成電) 니시닛폰철도(西日本鉄道, 니시테츠) 회사 할인승차권을

315일부터 같이 발매한다. 나리타공항(成田空港) 후쿠오카공항(福岡空港) 관광, 비즈니스로

이용하는 사람을 대상으로 이용편리성을 높인다.

 

 

니시테츠는 니시테츠후쿠오카(텐진)(西鉄福岡(天神))에서 케이세이전철의 스카이 밸류티켓을 발매한다.

나리타공항(1터미널), 쿠코다이니비루(空港第2ビル, 2터미널)~닛포리, 케이세이우에노 편도승차권,

스카이라이너 특급권이 세트이며, 발매액은 평소보다 270 2,200엔이다.

니시테츠후쿠오카(텐진)역에서는 인환권을 발매, 구입자는 나리타공항역, 쿠코다이니비루역에서

승차권으로 교환하면 된다.

 

 

한편, 케이세이전철은 니시테츠의 다자이후. 야나가와 관광승차권(太宰府. 柳川観光きっぷ) 발매한다.

니시테츠후쿠오카(텐지). 야쿠인~다자이후~야나가와 사이 왕복승차권과 야나가와관광개발 선착장~

오키노하타(沖端) 사이 관광선 등이 세트이며, 발매액은 2,930엔이다.

티켓도 나리타공항역 등에서 인환권을 발매하며 교환은 니시테츠후쿠오카(텐진)역에서 한다.

 

 

나리타공항~후쿠오카공항을 잇는 항공편은 현재 방면 하루 12편이 운항하고 있다.

9편은 저비용항공사(LCC, Low Cost Carrier) 젯스타(JetStar) 피치항공(Peach Aviation)이다.

케이세이와 니시테츠는 케이세이전철과 니시테츠가 각각 발행하는 기획승차권을 출발 전에 구입해서

도쿄, 후쿠오카의 관광과 비즈니스 등에 편리하게 즐기기 위해 협력, 실시합니다라고 밝혔다.

 

출처: 39, Response, 니시테츠, 케이세이전철 공지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