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라이너 끝인 고베공항역을 찍고 시민히로바역에서 6자로 도는 산노미야행으로 이동 중입니다.
*11편 이동 경로:
시민히로바→ 산노미야: 포트라이너(키타후토 경유)
산노미야 →신카이치: 한큐전철 특급(고베고속철도 경유)
6자 모양으로 도는 포트라이너 키타후토 경유는 단선 구간이 있습니다.
[사진291: 고가에서 내려다보는 포트라이너 포트아일랜드선입니다]
[사진292: 키타후토역 같이 6자 노선의 중간역은 1면1선 구성으로 반대 방향으로 갈 수 없는 일방통행입니다]
[사진293: 나카코엔역이 포트라이너 역 중에 가장 특이한 구조입니다. 유일하게 3면3선을 가지고 있으며
3층에 6자 형태 1면1선을, 2층에 2면2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진294: 나카코엔역을 출발했습니다. 진행방향 뒤에서 본 모습인데요]
[사진295: 3면3선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6자모양 단선 구간은 여기서 끝납니다]
[사진296: 아치 모양 다리를 통과하면]
[사진297: 1면2선의 포트터미널역에 도착합니다. 터미널 이름이지만, 하루 이용승객은 400명도 안됩니다]
[사진298: 무역센터. 보에키센타역입니다. 6자 형태로 도는 부분은 파란색으로 표시하기 때문에
맞은편 플랫폼(1번)은 파란색으로 되어 있습니다]
[사진299,300: 출발/종점인 산노미야역에 도착했습니다. 산노미야역은 전체가 파란색으로 디자인]
[사진301: 개찰을 나오면 고베산노미야 중심가가 보입니다]
[사진302: 개찰 층에서 건물의 역 표시를 찍기는 쉽지 않습니다 ^^]
포트라이너 아래층에는 다른 산노미야역들이 있습니다.
[사진303: 산노미야역(三宮駅) 중에서 혼자만 한자를 다르게 쓰는 JR산노미야역(三ノ宮駅)입니다.
[사진304: 고베시영지하철과 한큐전철은 왼쪽으로 이동합니다]
[사진305: 고베시교통국 100주년 기념을 달고 운행하는 시영버스입니다. 대부분 종점이 산노미야역]
[사진306: 한신전철 산노미야역(고베산노미야)은 소고백화점 쪽에 있습니다]
[사진307: 그리고 고가다리가 지나는 선로가 보이는데, 한큐전철 고베산노미야역입니다]
[사진308: 고베 지역 관광에 편리한 시티루프버스입니다. 그러나, 간사이스루패스로는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사진309: 고베의 터줏대감 구단은 오릭스버팔로즈인데, 한때 긴테츠도 구단을 운영했었습니다]
[사진310: 한큐전철의 고베산노미야역이 다른 철도와 떨어져 있습니다]
[사진311: 1, 2번선은 고베고속선으로 고소쿠코베, 신카이치 방면으로 갑니다]
[사진312: 개찰 앞에는 역무원과 대화할 수 있는 부스가 있으며, 승차권을 올려놓으면 개찰구를 열어줍니다]
[사진313: 간사이지역 사철에는 열차 등급이 다양하기 때문에 먼저 출발하는 열차에 선발(先発),
차발(次発), 차차발(次々発)로 알리며, 영어로는 First(1st), Second(2nd), Third(3rd)로 표시합니다]
[사진314: 1번 홈에서 신카이치행 특급이 들어올 예정이며, 2번 홈은 고베산노미야 종착열차라 탈 수 없다는 안내]
[사진315: 한큐전철도 역 번호체계(넘버링)를 도입했습니다. HK16]
[사진316: 한큐전철은 전통의 고동색(Maroon Color)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9000계는 2006부터 제작했으며,
행선 및 종별 안내에 풀컬러 LED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진317: 이 차량은 한큐7000계로 행선막(롤지)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신카이치까지 가는 열차에 탑니다]
[사진318: 한큐전철은 크게 3간선을 축으로 운행합니다. 고베선, 교토선, 다카라즈카선.
지선으로는 아라시야마선, 미노선, 코요선, 이마즈선, 이타미선 등이 있습니다]
[사진319: 7000계는 통근형으로 롱시트 구성입니다만, 승차감은 딱딱하지 않습니다]
[사진320: 2개의 LCD로 광고와 운행정보를 안내합니다. 다음 정차역은 하나쿠마]
고베산노미야부터 한큐전철 고속고베선으로 들어왔습니다. 다음 편에는 다른 회사의 노선으로 들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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