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 [신형차량 추가] JR서일본: 히로시마 지역에 227계 ‘물량공세’ – 가베선에서도 운행(10월3일부터)
2015_일본철도 이야기/차량_인프라_올드앤뉴 2015. 10. 1. 02:00[신형차량 추가] JR서일본: 히로시마 지역에 227계 ‘물량공세’ – 가베선에서도 운행(10월3일부터)
히로시마 지역의 ‘국철차량’이 빠르게 227계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그아말로 ‘물량공세’가 시작되었습니다.
9월11일, JR서일본은 히로시마(広島) 지역 신형차량인 227계 ‘Red Wing’을 추가투입한다고 발표했다.
10월3일부터는 가베선(可部線)에서도 운행한다.
227계는 2015년3월14일 시각표개정으로 히로시마 지역에 투입한 신형차량으로 7월4일에 추가 투입을 했으며,
10월3일과 12월12일에도 추가투입 예정이다.
227계 운행편수는 7월4일 이후 산요선(山陽本線) 이토자키(糸崎)~히로시마가 28편,
히로시마~이와쿠니(岩国)가 47편이며, 쿠레선(呉線)은 미하라~야스우라(三原~安浦)가 13편,
히로~카이타이치(広~海田市) 사이가 60편이다.
10월3일 이후는 가베선에도 전체의 7%인 10편이 227계로 운행한다.
이 외에도 산요선에서는 이토자키~히로시마 사이가 54편, 히로시마~이와쿠니가 74편으로 늘며,
쿠레선도 미하라~야스우라가 16편, 히로~카이타이치가 74편으로 늘어난다.
또한 12월12일 이후는 산요선 이토자키~히로시마 사이가 64편, 히로시마~이와쿠니 사이가 86편,
쿠레선 히로~카이타이치 사이가 78편으로 늘어난다.
출처: 9월11일, Response, JR서일본 공지
'2015_일본철도 이야기 > 차량_인프라_올드앤뉴' 카테고리의 다른 글
[N] [특별차량] 산요신칸센 500계 ‘500 TYPE EVA’ 운행은 11월7일부터(특별공간은 사전예약 필요) (0) | 2015.10.07 |
---|---|
[N] [새로운 열차] JR서일본: ‘Twilight Express 미즈카제’ 디자인 공개: 싱글룸도 설치(2017년부터 운행) (0) | 2015.10.03 |
[N] [새로운 차량] JR서일본: 난키, 키타킨키 지역에 289계 투입, 국철시대 차량의 마지막 (0) | 2015.09.25 |
[N] [차량 리뉴얼] 욧카이치아스나로철도: 회사 최초의 ‘냉방차량’ 도입 (0) | 2015.09.24 |
[N] [새로운 차량, 제2의 차생] 죠호쿠선: 키하11 새 차량 구입, 기존 차량은 히타치나카카이힌철도로 (0) | 2015.09.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