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리뉴얼] 욧카이치아스나로철도: 회사 최초의 ‘냉방차량’ 도입
응? 아직도 냉방이 없는 차량이 있나? 라고 생각하겠지만, 네, 있습니다.
욧카이치아스나로철도가 생소한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를 읽어보세요.
http://jtinside.tistory.com/7196
욧카이치아스나로철도(四日市あすなろう鉄道)는 기존 차량을 리뉴얼한 1편성을 9월27일부터 운행한다.
리뉴얼 차량은 긴키닛폰철도(近畿日本鉄道, 긴테츠[近鉄])로부터 양도받은 261+181+161호 3량 편성이다.
중간 181호는 새로 만들었으며, 운전실이 있는 261호와 161호는 개조를 실시했다.
3량 모두 회사 차량 처음으로 냉방을 탑재했다.
리뉴얼 차량은 아스나로욧카이치역(あすなろう四日市駅)을 10:02에 출발하는 우츠베(内部)행부터 운행한다
이에 앞서 09시45분부터 10시02분까지 아스나로욧카이치역 구내에서 출발식을 개최한다.
욧카이치아스나로철도는 미에현(三重県) 욧카이치시(四日市市)를 달리는 긴테츠 우츠베. 하치오지선
(近鉄内部. 八王子線)을 이어받아 4월1일에 개업했다.
선로 폭이 762mm인 ‘내로우 게이지’ 철도로 알려져 있다.
출처: 9월8일, Response, 욧카이치아스나로철도 공지
'2015_일본철도 이야기 > 차량_인프라_올드앤뉴' 카테고리의 다른 글
[N] [신형차량 추가] JR서일본: 히로시마 지역에 227계 ‘물량공세’ – 가베선에서도 운행(10월3일부터) (1) | 2015.10.01 |
---|---|
[N] [새로운 차량] JR서일본: 난키, 키타킨키 지역에 289계 투입, 국철시대 차량의 마지막 (0) | 2015.09.25 |
[N] [새로운 차량, 제2의 차생] 죠호쿠선: 키하11 새 차량 구입, 기존 차량은 히타치나카카이힌철도로 (0) | 2015.09.23 |
[N] [철도인프라 개선/활용] 후쿠이현 에치젠철도가 ‘신칸센’ 고가를 달린다(신칸센 고가 재활용) (0) | 2015.09.20 |
[N] [새로운 차량] 도쿄도교통국: 도덴아라카와선, 닛포리. 토네리라이너에 신형차량 도입 (0) | 2015.09.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