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열차] JR동일본: 코우미선에 키하100, 110형 개조 ‘HIGH RAIL 1375’ 운행(2017년7월부터)
2017년_야그/이런저런_이야기 2017. 4. 28. 03:58[새로운 열차] JR동일본: 코우미선에 키하100, 110형 개조 ‘HIGH RAIL 1375’ 운행(2017년7월부터)
2월20일, JR동일본 나가노지사(長野支社)는 2017년7월부터 시작하는 신슈DC(Destination Campaign)에 맞춰
코우미선(小海線)에 투입하는 ‘타면 즐거운 열차(のってたのしい列車)’ 이름과 열차 디자인을 발표했다.
열차 이름은 하이레일 이치산나나고(HIGH RAIL 1375)로 결정, 7월 이후 토/휴일을 중심으로
고부치자와~코보로(小淵沢~小諸) 사이를 운행한다.
‘HIGH RAIL 1375’는 키하110계, 키하100계를 개조한 2량 편성이다.
높은 지대에 있는 코우미선 특징을 살려 하늘과 가장 가까운 열차(天空にいちばん近い列車)를 컨셉으로 했다.
열차 이름은 높다는 의미의 HIGH와 노선인 RAIL, JR선에서 가장 높은 키요사토~노베야마(清里~野辺山) 사이
1,375미터를 조합했다.
운행시각, 차내 서비스 등은 추후 공지 예정이다.
출처: 2월21일, MyNavi, JR동일본 공지
'2017년_야그 > 이런저런_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철도경쟁] JR동일본: 캘리포니아주 고속철도 운행사업 입찰 참여하지 않기로 (0) | 2017.04.29 |
---|---|
[임시열차] 쾌속 부활? 아사쿠사~토부닛코 사이 특급요금 필요없는 임시열차 운행 (0) | 2017.04.29 |
[시각표개정의 명암] 토부철도: 장거리 쾌속 폐지로 인한 수도권 접근시간 증가, 승객불편 (1) | 2017.04.28 |
[사고의 씨앗] 특급 유후인노모리에서 6kg의 보조구동축 떨어져나가(운행중단) (0) | 2017.04.27 |
[철도경영 어려움] JR시코쿠: 철도망 유지를 어떻게 할 것인지? 적자노선 수지 공개 예정, (0) | 2017.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