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열차] 쾌속 부활? 아사쿠사~토부닛코 사이 특급요금 필요없는 임시열차 운행
4월21일 토부철도의 시각표개정에는 신형 500계로 운행하는 특급 리바티로 인해 장거리 쾌속의 폐지로
환승없이 이용하려면 특급 이용이 불가피합니다. 이 때문에 지역에서는 실질 이용요금 인상이라는 불만도 있습니다.
http://jtinside.tistory.com/8522
▶1800계와 6050계 하루 2왕복
4월25일, 토부철도(東武鉄道)는 아사쿠사~토부닛코(浅草~東武日光) 사이 골든위크에 임시열차를 운행한다.
●운행일: 4월29, 30일, 5월3~7일
●운행시각
- 하행(2편): 아사쿠사(08:09) →토부닛코(10:13, 6량) / 아사쿠사(09:08) →토부닛코(11:11, 4량)
- 상행(2편): 토부닛코(15:13) →아사쿠사(17:36, 4량) / 토부닛코(17:27) →아사쿠사(19:35, 6량)
●중간정차역: 도쿄스카이트리, 키타센주, 카스카베, 토부도부츠코엔, 미나미쿠리하시, 쿠리하시,
이타쿠라토요다이마에, 신오히라시타, 토치기, 신토치키, 카누마, 시모이마이치
정차역은 4월20일까지 아사쿠사~토부닛코 사이를 운행한 쾌속 정차역에 미나미쿠리하시와 쿠리하시를
추가한 형태로, 미나미쿠리하시 북쪽은 현재의 급행과 같다.
토부철도에 따르면, 이 열차는 승차권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은 6량이 주로 단체열차로
사용 중인 1800계 전동차,
4량은 쾌속으로도 사용한 6050계 전동차라고 한다.
또한 같은 운행일에는 아사쿠사~오오타(太田) 사이 임시특급 료모(りょうもう)가 하루 1왕복 예정이다.
출처: 4월26일, Traffic News
'2017년_야그 > 이런저런_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JR출범 이야기] JR마크 후보에는 NR도 있었다 ‘J’ 계보의 시작 (0) | 2017.04.29 |
---|---|
[해외 철도경쟁] JR동일본: 캘리포니아주 고속철도 운행사업 입찰 참여하지 않기로 (0) | 2017.04.29 |
[새로운 열차] JR동일본: 코우미선에 키하100, 110형 개조 ‘HIGH RAIL 1375’ 운행(2017년7월부터) (0) | 2017.04.28 |
[시각표개정의 명암] 토부철도: 장거리 쾌속 폐지로 인한 수도권 접근시간 증가, 승객불편 (1) | 2017.04.28 |
[사고의 씨앗] 특급 유후인노모리에서 6kg의 보조구동축 떨어져나가(운행중단) (0) | 2017.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