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철도기술] 신닛테츠스미킨: 세계 최장 레일을 전국으로 수송(기존의 3배 길이) free counters

[철도기술] 신닛테츠스미킨: 세계 최장 레일을 전국으로 수송(기존의 3 길이)

 

장대레일 관련 설명은 아래 블로그를 참고하세요.

http://blog.naver.com/kr_blog/220643533669

 

이번 기사의 장대레일은 용접하지 않은 상태 하나의 레일이 150미터로 세계 최장이라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25미터 레일을 용접해서 장대레일을 만듭니다.

 

신닛테츠스미킨(新日鉄住金, NIPPON STEEL & SUMITOMO METAL CORPORATION) 야하타(八幡)제철소가

만드는 세계에서 제일 150미터 철도용 레일이 JR화물로 전국으로 수송하고 있다.

 

JR화물에 따르면, 철도레일은 기존은 50미터였다. 연결부분을 줄여서 소음과 진동을 억제하고 승차감을

좋게 하기 위해 150미터 레일을 개발, 2014년부터 출하를 했다. 레일 수송은 한달에 여섯번 한다.

길이 20미터의 대차를 이어서 9 편성에는 28, 최장 21 편성이면 56개를 한번에 운반한다.

 

 

열차가 완만한 커브로 접어들면 대차 위의 레일도 커브에 맞게 휘어졌다.

신닛테츠스미킨에 따르면 레일은 옆으로 휘어지도록 만들어졌다고 한다.

 

출처: 516, 마이니치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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