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N] [철도통계] 대형사철 2015년도 연말연시 수송인원: 전년 대비 5.1% 늘어 free counters

[철도통계] 대형사철 2015년도 연말연시 수송인원: 전년 대비 5.1% 늘어

 

일본의 많은 민영철도는 철도수입만으로는 생존할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철도 사업에서 수입이 없으면 유지가 어려울겁니다. http://jtinside.tistory.com/7295

 

일본민영철도협회는 대형 사철 16개사의 연말연시(12/31~1/3) 정기 여객수송실적을 발표했다.

16개사 합쳐서 3,342만명을 기록, 전년대비 5.1% 늘었다.

 

16개사 합계로 가장 수송인원 증가율이 높은 날은 11일로, 전년대비 9.8% 많은 7906천명이었다.

가장 수송인원이 많았던 날은 13일로 9509천명이었지만, 전년대비 1% 적은 수치였다.

 

지역별로는 간토(関東) 9개사인 토부, 세이부, 케이세이, 케이오, 오다큐, 토큐, 케이큐, 도쿄메트로, 소테츠 합계가

전년대비 5.3% 늘어난 2,1778천명을 기록했다. 가장 수송인원이 많았던 날은 12일로 6122천명이었다.

전년대비 가장 많은 증가는 9% 늘어난 케이오전철이었다.

 

간사이(関西) 5개사인 긴테츠, 난카이, 케이한, 한큐, 한신전철은 합계 9868천명을 기록, 전년대비 4.2% 늘었다.

가장 수송인원이 많았던 날은 13일로, 2953천명이었으며, 전년대비 가장 많은 증가는 9% 늘어난 난카이였다.

 

16개사 모든 날에 수송인원이 전년대비 늘어난 회사는 오다큐, 토큐, 난카이, 한신, 니시테츠 5개사였다.

니시테츠는 4일간 합계가 전년대비 12.6% 늘어 16개사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다.

긴테츠만 12일이 전년실적을 밑돌았으며, 10개사는 13일이 전년실적을 밑돌았다.

 

출처: 19, Response, 일본민영철도협회 공지

 

Posted by CASSIOPEI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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