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7일, JR도카이는 골든위크 마지막날(5월6일)까지 10일간 신칸센과 재래선 특급 이용자 수를 발표했다.
이용자 수는 총 372만3천명으로 전년대비 5% 늘어 4년 연속 전년실적을 넘었다.
올해는 요일배치가 좋았고, 신칸센 운행편수를 늘린 것을 요인으로 분석했다.
출처: 5월7일, 츄쿄TV
'2018년_JTrain_Inside > 화제와_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로운 차량] JR동일본: 2020년 봄 이즈 지역에 E261계 투입 – 회사 최초의 ‘프리미엄 그린’ (0) | 2018.05.11 |
---|---|
[마지막을 앞두고] 폐선을 앞둔 유바리지선에 많은 철도팬들……그러나 대부분은 ‘8분 머무른다’ (1) | 2018.05.11 |
[차량의 마지막] 급경사가 너무 힘들다: SL야마구치 견인 C56형 증기기관차 마지막운행(5/6) (0) | 2018.05.09 |
[차량의 마지막운행] JR서일본: 포니 애칭의 C56 증기기관차 은퇴(5월27일) (0) | 2018.05.09 |
[새로운 Biz. 시도] 도쿄메트로: 역 구내에 전원과 무선랜 갖춘 ‘업무공간’을 시험 도입 (0) | 2018.05.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