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노선 애칭] (10/13) JR동일본: 오우메~오쿠타마 노선 애칭 ‘도쿄어드벤처라인’ 출발식
2018년_JTrain_Inside/화제와_이야기들 2018. 10. 15. 19:23JR오우메선의 애칭 ‘도쿄어드벤처라인’으로 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먼저 읽어보세요.
http://jtinside.tistory.com/9584
JR동일본 하치오지지사(八王子支社)는 오우메선(青梅線) 오우메~오쿠타마(青梅~奥多摩) 구간을
도쿄어드벤처라인(東京アドベンチャーライン) 애칭을 사용하기로 결정, 10월13일에 오우메역에서 로고마크를 붙인
열차 출발식을 가졌다. 도쿄도내에 있으면서 부담없이 자연을 접할 수 있는 노선주변 매력을 어필한다.
로고에는 타마가와(多摩川)를 따라 계곡 등 산과 숲을 그렸다.
하치오지지사는 80회를 맞는 오쿠타마계곡역전(奥多摩渓谷駅伝) 마라톤을 협찬하고 있으며, 향후 대여 자전거
시설 등 아웃도어 거점으로 미타케역(御嶽駅), 오쿠타마역(奥多摩駅)을 리뉴얼했다.
출처: 10월14일, 마이니치신문
'2018년_JTrain_Inside > 화제와_이야기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연재해, 철도복구] 홋카이도 히다카선 토마코마이~무카와: 12월 복구 예정 (0) | 2018.10.18 |
---|---|
[철도와 비즈니스] 이즈큐코: ‘전시와 업무상담, 회의에 활용하세요’ – 관광열차를 비즈니스 이용 제안 (0) | 2018.10.17 |
[철도범죄] 불법카메라 찍고 선로로 튄 자 잡혔지만: 그 위험성과 보상액은? (0) | 2018.10.13 |
[철도운휴, 대응 비교] 철도 계획운휴 때 정보발신량은 JR서일본이 JR동일본보다 3배 많았다. (0) | 2018.10.12 |
[철도와 야구] 세이부라이온즈 프로야구 리그 우승이 철도 수익에 어느정도 기여할까?(2) (0) | 2018.10.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