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SIOPEIA의 철도이야기 [JTInside] :: [철도 엔터테인먼트] 오사카난바 노래방(가라오케)에 난카이전철 차내를 재현! free counters

전국에 175개 점포가 있는 점보가라오케광장(ジャンボカラオケ広場)이 난카이전기철도(南海電気鉄道)

감수를 받아 노래방 룸에 난카이전철 차내를 재현했다. 1130일 난바점(ジャンカラ南海通なんば)을 오픈한다.

 

 

난카이전철 노래방은 옛 색상의 7000계 차내를 이미지한 내부로 운전대에는 진짜 차장 마이크와 좌석, 부품을 사용.

100인치 프로젝터에는 전망영상을 보여주며, 소중한 차량비품을 방에 전시한다.

또한 운전석에서 전망영상과 함께 표시하는 운전사 지적확인과 차장의 안내방송 자막을 마치크로 읽을 수 있어서

노래방에서 본격 승무원 느낌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가 있는 서비스 철도노래방(鉄道カラオケ)이다.

난카이전철 편은 5개 구간을 콘텐츠로 제공하는데, 이번 특별 룸에서 더 실감나게 승무원 기분을 체감할 수 있다.

 

또한 특별룸 오픈을 기념하여 난카이전철을 이미지한 제휴 음료 3(390)도 등장.

특전으로 오리지널 받침(코스터)를 받을 수 있다. 기간은 2019531일까지다.

 

 

**내용 요약: 난카이전철의 감수를 받아 난바의 노래방 시설 중 하나를 난카이전철 7000계로 꾸민

난카이전철 룸탄생. 오픈 기념으로 난카이전철 이미지 음료 및 특전을 받을 수 있음

 

출처: 1127, L Maga

Posted by CASSIOPEI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