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황당한 운행장애] 홋카이도 JR네무로선: 달리던 보통열차의 연료가 ‘똑 떨어져서’ 달리지못해
티스토리 내용 전달도 25일 남았네요. 앞으로 특징적 내용을 정리해서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3월31일까지 JTINSIDE의 글을 계속 읽어주시는 모든 분께 미리 감사 인사 드립니다.
|
지금까지 운행장애 관련 내용은 인명사고 혹은 차량고장 등이 대부분이었는데,
3월2일 발생한 운행장애는 ‘황당하게도’ 연료가 떨어져서 차량이 멈춘 경우입니다.
이렇게 디젤차의 연료가 떨어져서 운행을 못한 건 처음 전해드리네요.
**운전사가 연료확인을 했는데도 중간에 연료가 떨어졌다는 건 연료 탱크 이상일 가능성도 보입니다.
홋카이도 JR네무로선(根室線)에서 달리던 보통열차가 연료가 떨어져 움직이지 못하는 문제가 있었다.
3월2일 19시쯤, 신토쿠(新得) 출발 쿠시로(釧路)행 보통열차가 후루세~시라누카(古瀬~白糠) 사이에서
달리던 중 엔진이 멈춰 정차했다. 차량을 점검한 결과, 연료탱크에 연료가 없는 걸 확인했다.
열차에는 승객 4명이 타고 있었는데, 택시로 목적지로 이동했다.
JR홋카이도에 따르면 2월28일에 급유를 했으며, 출발 때에도 운전사가 연료확인을 했다고 한다.
출처: 3월3일, TV아사히
'2016년_3월31일까지_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N] [새로운 차량] JR큐슈: 교류형 축전지전동차 덴챠(DENCHA) 4월부터 시운전(가을철 영업운행) (0) | 2016.03.07 |
---|---|
[N] [철도 경영계획] 도쿄도교통국: 2020년 올림픽 대비 신형차량 도입, 역 리뉴얼 등 (0) | 2016.03.07 |
[N] [새로운 열차] 긴테츠: 요시노선 관광특급 ‘푸른 교향곡’ 9월10일 데뷔 (0) | 2016.03.05 |
[N] [새로운 철도시스템 도입] 도쿄메트로: 마루노우치선에 CBTC 시스템 2022년 도입(일본 지하철 최초) (0) | 2016.03.05 |
[N] [철도 트리비아-341] 도카이도선에 여객열차가 하루 11편만 달리는 ‘수수께끼의 선로’가 있다 (2) | 2016.03.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