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시스템 변화] 한큐한신홀딩스 산하 4개사: 스룻토KANSAI 종료 후에도 별도의 카드 발행
마그네틱 방식 수룻토KANSAI카드가 2017년3월에 발매를 종료하는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http://jtinside.tistory.com/7896
이와는 별도로 한큐한신홀딩스 계열 4개사는 별도의 마그네틱 카드를 계속 발매할 예정입니다.
7월1일, 한큐한신홀딩스(阪急阪神ホールディングス) 자회사인 한큐전철(阪急電鉄), 한신전기철도(阪神電気鉄道),
노세전철(能勢電鉄), 키타오사카큐코(北大阪急行電鉄, 키타큐)는 스룻토KANSAI(スルッとKANSAI) 대응카드의
공통이용이 끝난 후에도 4개사만 마그네틱 방식의 공통카드를 계속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이에 대응한 새로운 마그네틱 카드도 발매한다.
스룻토KANSAI 대응카드는 간사이 지역 공공교통기관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선불식 마그네틱 카드다.
IC카드 보급에 따라 2017년3월31일을 끝으로 발매를 마치며, 역 자동개찰기, 버스의 공통이용도
2018년1월31일을 끝으로 마친다.
4개사 발표에서는 기존 스룻토KANSAI 대응카드를 2017년3월31일을 끝으로 발매를 마치며,
2018년1월31일에 공통이용도 마치나, 2018년2월1일부터 4개사에 한해 계속 공통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2017년4월1일부터 4개사 한정 공통이용 가능한 새로운 마그네틱카드도 발매한다.
카드 이름 등은 추후 안내할 예정이다.
출처: 7월2일, Response, 한큐전철 공지
[사진은 노세전철입니다]
'2016년_3월31일까지_이야기 > 미분류' 카테고리의 다른 글
[7900번째 글] [기획승차권] 나리타공항~도쿄도심을 버스+지하철 자유승차권 세트로: 새로운 조합 추가 (0) | 2016.07.05 |
---|---|
[경영실적] 오오이가와철도: 2년 연속 흑자 달성: 기관차토마스, 제임스의 큰 역할 (0) | 2016.07.05 |
[철도 이용시스템 변경] 마그네틱 방식 스룻토KANSAI카드: 2017년3월 발매 종료, 2018년1월 사용 종료 (0) | 2016.07.04 |
[철로의 위기] JR산코선의 존속위기: 철로 유지가 가능할 것인가? (0) | 2016.07.04 |
[해외철도] 타이완고속철도: 첫 노선연장, 기/종점이 난강역으로, 새로운 차량 도입 검토(N700-T) (0) | 2016.07.03 |